마케터란 마케터를 위한 꼭 필요한 마케터 책 TOP3

 


마케팅의 세계는 광대하고 역동적이며 끊임없이 진화합니다. 

 

마케터의 여정에 관심이 있거나 마케터가 되고자 하는 열망이 있다면 여기에서 마케터의 역할에 대한 정보를 살펴봅시다.

 

또한 마케터에게 반드시 소장해야 할 3권의 필수 책을 살펴봅시다.

 

이 책을 시간 날때마다 읽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목차

     

    마케터란

     

    마케터는 고객을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여기에는 고객의 습관, 선호도 및 고충을 조사하는 것이 수반됩니다.

     

    결국, 고객이 누구인지 모른다면 어떻게 효과적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겠습니까?

    고객이 정의되면 완벽한 메시지를 만들 차례입니다.

     

    이것은 단지 제품 판매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공감되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입니다.

     

    기존 미디어에서 디지털 공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메시지에 적합한 채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든, TV 광고든, 이메일 캠페인이든 고객이 시간을 보내는 곳과 일치해야 합니

    마케팅이 시작되면 작업이 종료되지 않습니다.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효율성을 측정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며 이러한 학습을 ​​기반으로 미래 전략을 구체화합니다.

     

    마케터란마케터
    마케터 뜻

     

     

    마케터를 위한 꼭 필요한 마케터 책 TOP3

     

    마케터 책 <스틱>
    <스틱>

     

    1.  스틱 - Chip Heath와 Dan Heath

     

    이 책은 특정 아이디어가 살아남는 반면 다른 아이디어는 사라지는 이유를 밝힙니다.

     

    명확하고 영향력이 있으며 무엇보다 기억에 남을 메시지를 만드는 데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단순성과 스토리링은 메시지를 강조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
    <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


    2.  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 - Jonah Berger

     

    디지털 시대에 입소문은 금입니다.

     

    Berger는 바이럴 콘텐츠에 대한 과학을 연구했습니다.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공유하고 싶어하는 콘텐츠이 무엇인지 탐구했는데요.


    감정은 공유를 주도합니다. 청중이 무언가를 느끼게 하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마케팅을 할 것입니다.

     

    무기가 되는 스토리
    무기가 되는 스토리


    3. 무기가 되는 스토리 -  Donald Miller

    Miller는 이 책을 통해 마케팅에서 스토리텔링의 힘을 강화합니다.

     

    그는 브랜드가 매력적인 내러티브 형식으로 메시지를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7단계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브랜드 스토리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을 영웅으로, 브랜드를 그들이 도전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이드로 포지셔닝 하는 것이 비밀입니다.


    결론적으로 마케터가 되는 것은 단지 판매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의사 소통, 공명 및 관계 구축에 관한 것입니다. 

     

    현장 경험은 매우 중요하지만 통찰력 있는 읽기에 몰두하면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 대한 더 넓은 관점과 더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마케티란 그리고 마케터에게 필요한 책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이란 바이럴마케팅 뜻 예시 알아봐요

    바이럴 마케팅이란 단어를 들어보신적 있을것입니다. 어떤 콘텐츠나 밈은 바이러스 처럼 퍼지고, 다른 동영상이나 밈은 거의 빛을 보지 못하는 등 이런 현상은 바이럴 마케팅의 마법인데요. 구

    freebilion.tistory.com

     

     

    밀리의 서재 월정액 및 구독권 뭐가 더 저렴할까

    저는 전자책 덕후입니다. 전자책을 좋아하는 성향으로 변한지는 사실 1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 전까지는 오로지 종이책만 선호했는데요. 그러나 코로나 19 이후로, 살아오던 상황이 바뀌면

    freebilion.tistory.com

     

     

    IT 플랫폼 생태계 본질은 무엇일까

    충성도는 사용자가 자신이 선택한 상품이나 서비스에 상당한 애착을 갖고 있어 경쟁사의 어떤 마케팅 노력에도 불구하고 전환 행동을 야기하지 않을 정도의 깊은 몰입 상태를 뜻합니다. 킬러앱

    freebilion.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